켄터키 주의 매머드 케이브(Mammoth Cave)에 놀러 갔다가 그 근처의 작은 도시 글래스고(Glasgow)에 숙소를 잡았습니다. 거기서 음식도 맛있고 케이크도 너무 예쁜 이탈리안 식당을 발견해서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이름은 Gondolier입니다.
1. 기본 정보
사실 켄터키에만 있는 곳은 아니고 플로리다, 테네시 등등 미국 여러 곳에 지점이 있는 체인이더라고요. 오하이오 주에는 없어서 처음 들어보고 구글 지도를 볼 때 케이크가 너무 시선강탈이라 보자마자 여기다! 하고 가보았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녀온 글래스고 지점에 바탕을 둬서 글을 써 볼게요.
주소: 509 S L Rogers Wells Blvd, Glasgow, KY 42141
전화번호: (270)629-6400
홈페이지: https://gondolierpizza.com/
메뉴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가 오더라고요. 혹시 저처럼 고를 때 힘드신 분들은 홈페이지에 지점별 상세 메뉴가 나와있으니 미리 훑어보시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2. 매장 내부
가게가 꽤 넓습니다. 사진 속 부분은 가게 안 쪽 모습이고요. 그리고 뒤늦게 포스팅하지만 사실 핼러윈 전에 다녀와서 곳곳에 귀엽고 재밌는 할로윈 장식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 할로윈 캣 포즈하고 있는 고양이 인형 넘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
요일마다 특별할인도 하고 있으니 들어가시는 입구에서 그날의 딜을 찾아보시길 추천드려요~!
3. 음식 후기
식전빵과 마리나라 소스입니다. 아 그리고 여기 그릇도 너무 귀여웠어요.
메인 메뉴를 고르면 수프나 샐러드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수프는 그날그날 준비되는 종류가 조금씩 바뀌니 궁금하시면 미리 물어보셔야 하고 샐러드는 하우스랑 시저 중에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기억이 가물가물.
피자 종류도 맛있어 보였지만, 홈메이드 이탈리안 디너 요리 중에서 결졍해 보았습니다. 제가 먹은 메뉴는 베이크드 칸넬로니였습니다. (baked cannelloni). 칸넬로니는 이탈리아 파스타의 한 종류로 원통으로 만 사각형 파스타에 속을 채워 먹는 요리입니다.
베이크드 칸넬로니는 미트볼, 머시룸, 이탈리안 소시지 중에 토핑을 고를 수 있었고요. 저는 이탈리안 소시지가 들어간 버전으로 시켰습니다. 치즈가 정말 장난 아니죠? 안에 다진 고기와 치즈가 부드러워서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또 소스도 정말 이탈리아에서 먹는 소스 느낌이었어요. 미국식 이탈리안 소스가 아니라 더 정통 이탈리안 소스 맛입니다.
일행이 시킨 베이크드 라쟈냐(baked lasagna)입니다. 사실 모양이 달라서 그렇지 (말았냐 쌓았냐...) 맛은 비슷했어요.
식사 양이 많아서 케이크는 당일에 먹지 못하고 다음날 집으로 출발하며 포장으로 싸갔습니다. 위쪽에는 치즈케이크 종류이고 아래쪽은 일반케이크인데 크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종류도 다양한데 그날그날 쇼케이스에 든 걸 쇼케이스 왼쪽 위에 붙여두었으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미국 여행 정보 > 그 외 미국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샐러드 바가 있는 미국 피자 뷔페 Cicis Pizza 후기 (29) | 2024.08.0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