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외 미국 여행 정보/그 외 미국 맛집

샐러드 바가 있는 미국 피자 뷔페 Cicis Pizza 후기

구름한조각 2024. 8. 6. 03:20
반응형

샐러드 바와 함께 피자까지 무제한인 뷔페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미국 Cicis인데요. 내돈내산 후기로, 혹시 가볼까 궁금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피자 뷔페 Cicis 후기 타이틀

 

목차

     

    Cicis Pizza?

    제가 학생 때만 해도 미x터 피자나 피x헛 등에 샐러드 바가 있는 피자 가게가 유명했습니다. 요즘도 있나요? 미국도 한때는 이런 샐러드 바가 있는 피자 집이 유행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 대부분 배달이나 픽업 오더 위주의 가게가 많이 운영되고 샐러드 바가 남아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Cicis는 아직까지 남아있는 샐러드바가 남아있는 피자 뷔페 가게입니다. 텍사스에 본점을 두고 1987년부터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원래 이름은 Cici's Pizza였는데 2015년부터는 아포스트로피(')를 빼고 그냥 Cicis로 이름을 바꿨다고 합니다. 

     

    신시내티 근교에만 해도 지점이 3곳이 있고 텍사스 포함 미국 동쪽 지역에 꽤 지점이 많은 듯합니다. 무튼 저는 신시내티 페이필드(Fairfield) 지점에 다녀왔습니다. 정글짐스 건물에 있어요. 

     

     

    가격

    • 성인 뷔페: 1인당 9.99달러
    • 아동 뷔페: 5.49달러
    • 음료: 레귤러 사이즈-1달러 / 라지 사이즈-2달러

     

    이 가게는 뷔페 식이기 때문에 가게에 입장하면 선결재를 해야합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요. 음료도 무한리필이라 굳이 라지 사이즈 주문을 하지 않아도 될 듯하지만 음료 사이즈도 나눠 놓았더라고요. 

     

    피자 뷔페가 아니라 개별 피자 픽업 오더도 가능한 모양입니다. 페이필드 지점같은 경우는 입구부터 뷔페용/픽업용 두 군데로 나누어 놓았더라고요. 

     

    가게 내부

    Cicis 가게 내부 모습

     

    입구에서 인당 가격을 미리 결재하고 들어가서 자리를 잡으면 됩니다. 가게 내부는 넓었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오른편에는 뷔페 코너가 한 줄로 있었어요. 

     

    Cicis 아케이드

     

    가게 뒤편, 음료 코너 옆쪽에는 이렇게 작은 아케이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뽑기 기계 위주로 게임 기계가 여럿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합니다. 

     

    Cicis 피자 뷔페 코너

     

    뷔페 쪽 사진입니다. 피자 뷔페답게 피자 종류가 엄청나게 많았어요. 다만 아쉬운 점은 무슨 피자인지 적어 놓지를 않아서 그냥 추측으로 골라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일부 메뉴는 적혀 있는 것도 있었는데 대부분 없었습니다. 물론 토핑을 보면 알 수 있는 것도 있지만, 긴가민가 한 것들도 있었거든요. 무슨 피자인지 적어 놓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Cicis 피자의 수프, 파스타 코너

     

    파스타/수프 코너입니다. 준비된 면에 소스를 부어 파스타처럼 먹어도 되고, 디핑 소스처럼 써도 됩니다. 제일 오른쪽은 수프가 담겨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사람들이 흘려놓은 걸 닦지 않아서 좀 지저분해 보입니다...

     

    샐러드 바 부분은 위 사진 크기를 한 섹션으로 봤을 때 2섹션에 걸쳐서 채소, 토핑, 소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샐러드바 부분 사진을 못 찍었네요. 😂 

     

     

    Cicis 피자 뷔페의 피자들

     

    이 뷔페 코너가 좀 불편하게 되어있기는 했어요. 피자가 좀 안쪽에 있고 위는 살짝 막혀 있는 구조라 뜨려면 살짝 숙여야 하는? 막 엄청 불편한 건 아닌데... 뭐야 이거 왜 이렇게 멀리 놔뒀어 싶더라고요... 미국인들은 팔이 기니까 상관없나요. 흥...

    근데 수프 쪽에 엄청 흘려놓은 걸 보면 아마 저만 불편한 건 아니었을 거예요. ㅎㅎ...

     

    Cicis 디저트 피자

     

    그리고 이 집은 디저트도 피자입니다. ㅎㅎ  사실 처음에 가야겠다고 마음먹은 것이 왼편에 저 오레오피자 때문이었는데요. 생각보다 맛은 그저 그랬습니다.

     

    음식

    Cicis 피자와 샐러드

     

    피자는 얇은 도우피자예요. 피자 한 조각 크기가 꽤 커서 저는 차라리 작게 잘라줬으면 싶었습니다. 최대한 여러 종류를 먹어 보고 싶었기 때문에...

     

    샐러드바는 사람들이 많이 애용해서 그런지 로테이션이 금방 되는 것 같았어요. 채소가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요새 패스트푸드 가격도 장난 아니게 오르긴 했지만... 미국에서는 건강하게 먹는 것이 돈이 더 들기 때문에 🤣 9.99달러에 샐러드 왕창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Cicis 수프와 피자

     

    사실 피자는 방금 나온 피자가 아니면 좀 건조한 감이 없지 않았고... 소스도 좀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서... 피자 소스 떠와서 찍어서 먹었네요... 

     

    Cicis 디저트 피자

     

    디저트 피자들도 종류별로 맛보았습니다. 사실 특출 나게 맛있다 하는 것은 없었네요. 그나마 시나몬애플이었나... 제일 오른쪽 것이 나았던 것 같습니다. 기억도 가물...

     

    미국 피자 뷔페 후기 요약

    Cicis는 미국 피자 뷔페 체인점입니다. 일인당 $9.99로 샐러드와 여러 가지 피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매우 가성비가 좋은 곳이에요. 다만, 뷔페인 만큼 음식 퀄리티는 감안을 하셔야 할 듯합니다. 신선한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사람들이 많이 가는 시간에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반응형